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김정아(에즈이즈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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★구매시 필독사항★
오숍
2019-08-30 16:08:35
안녕하세요.
저희 5shop(오숍)은 런던, 독일 유럽 등 해외에서 정식 통관되어 판매하는 직수입 구매대행 업체로 모든제품은 100% 정품입니다.
모든 제품은 해외 백화점, 부티크샵, 브랜드 본사 온라인 및 정식 편집샵에서 구매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.
구매전 아래 필독사항 꼭 인지하여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*관부가세 안내*

-관부가세 미포함 결제 또는 관부가세 포함 결제 각각 가능합니다.
-관부가세 수취인 납부의 경우, 통관시 고객님이 직접 추후 납부해주시면 되며, 부가세 10% 금액은 필수적으로 부과되며, 관세의 경우 FTA 적용시 면제되나, FTA 적용 불가시 추가로 제품군의 따라 10-13% 금액이 부과됩니다.
정확한 관부가세 관련 문의사항은 게시판에 문의주세요.


*배송 안내*

-배송기간의 경우 현지 매장 입고 상황에 따라 변동이 많으며 보통 주문완료후 2-3주 이내 수령이 가능합니다.
-매장에 재고가 없을시 몇일 간격으로 계속 바잉이 계속 시도되며 물건 바잉이 지연될수 있습니다.
-명품의 경우 재고가 많이 보유 되지 않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유있게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. (샤넬, 에르메스, 루이비통의 경우 브랜드 특성상 웨이팅이 더 길어질수 있습니다.)
-보통 주문완료후 1-2주이내(브랜드및 제품에 따라 차이가 있습니다.) 현지 바잉이 이뤄지지 못할경우 개별연락드림을 참고부탁드립니다.


*입고 지연(웨이팅) 및 품절안내*

-현지 제품의 입고가 지연되어 웨이팅으로 진행할 경우 웨이팅 특성상 매장내 제품 입고 기한은 알수가 없으며 매장측에서도 알려주지 않는 부분이기 때문에 고객님께 '대략 언제쯤 받을 수 있다 / 언제쯤 입고가 될 예정이다' 라고 알려드릴 수 없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(허나 웨이팅을 해주셨다가 바잉전 변심으로 인해 취소를 하시게 될 경우에는 100%환불이 가능하며 취소수수료 또한 받고 있지 않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.)
-웨이팅을 유지하는 중간에 추후 예기치 못하게 매장에서 가격이 오르거나 품절이 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. (브랜드별 년 1-2회 인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.) 이경우 차액을 지불해주셔야 바잉이 이뤄지며, 이로 인해 환불을 원하실 경우 100%를 환불해드리고 있습니다.
-또한 간혹 웨이팅 하는 중간, 예기치 못하게 품절이 된 제품에 대해 구매가보다 더 큰 보상을 원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, 저희는 고객님을 대신해 물건을 구매해드리는 '구매대행업체' 이기 때문에 보상은 불가하며 제조사가 아님을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.


*상품 패키지*

-각 상품 판매처 (백화점, 부티크매장 및 공식 온라인, 편집샵) 에서 제공되는 상품 패키지로 발송해드립니다. 또한 각 나라 및 매장에 따라 상품 패키지는 다를수 있으며 보통 온라인 바잉시 쇼핑백은 제공되지 않는점 참고부탁드립니다. (자세한 상품 패키지 구성은 게시판 문의 남겨주세요.)
-영수증의 경우 해외현지 세법상 원본은 동봉해드리지 않으며, 고객님 요청시 구매영수증 사본 또는 기프트리쉽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.


*검수 안내*

-검수의 경우 매장 매니저 및 바잉팀 및 검수팀의 판단하에 정상제품이라 판단될 경우에만 바잉하여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-제품바잉시 최상의 컨디션 제품들만 검수하여 바잉하고 있으나 미세한 스크래치 또는 이염부분은 있을수 있습니다. (미세한 스크래치 또는 이염의 경우 개인차가 있을수 있는부분이니 예민하신분들은 신중히 고민후 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)


*A/S 안내*

-저희 업체는 고객님을 대신해 구매해 드리는 '구매대행 업체'로 저희 쇼핑몰에서 A/S를 책임지고 있지 않습니다. 구매하신 제품 A/S는 국내 각 매장에 문의하셔야 하며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. 예를들면 샤넬의 경우 월드개런티로 국내에서도 A/S 접수가 가능하나 타 브랜드의 경우 각 브랜드 및 매장 재량에 따라 A/S 접수 여부는 다를수 있어 가까운 브랜드에 문의해 보심이 가장 정확합니다. 각 브랜드도 국내의 명품 수선사를 이용해 수선을 해주는 경우가 많으며 (시간 단축 및 파손정도에 따라 해외본사 A/S보다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습니다) 브랜드 내 접수보다 고객님께서 직접 명품 수선사를 이용해 접수하는 경우가 좀 더 빠를수 있으니 혹 명품 수선사 안내를 원하시면 저희 쇼핑몰로 연락주시면 안내도와드리겠습니다.
이점 숙지하셔서 현명한 구매 부탁드립니다.


*취소 및 환불안내*

## 샤넬, 에르메스, 루이비통은 매장에서 진행해주지 않는 부분으로 제품 바잉완료 후 변심 교환, 환불 불가입니다 ##

##에르메스/샤넬/루이비통 - 4주 이내, 셀린느/디올 - 2주 이내, 따로 옵션 기재 제품 - 해당 일정 이내, 단, 해당 일정 내 고객의 변심으로 인한 환불 불가한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##

-1:1 구매대행으로 오후 4시까지 주문건까지는 당일, 해외현지 바잉팀에 전달됩니다.
4시 이후에는 해외 바잉팀으로 주문서가 들어가 온오프라인으로 바잉이 시작되므로 당일 오후 4시 이후 변경 및 취소의 대해서는 바잉완료시 취소 수수료가 발생됩니다.
-변심으로 인해 취소 및 환불을 하시게 될 경우에는 주문당일 오후 4시 이전 취소는 100% 환불이 가능하며 당일 4시 이후에는 바잉완료건에 한해서 취소 수수료는 금액에 따라 아래와 같습니다.
현지 발송 전 교환 및 환불비용 = 구매대행 수수료 (제품값의 약 3-5%) (구매대행 수수료가 15000원 이하일 경우 15000원 부담) + 현지리턴수수료
현지 발송 후 교환 및 환불비용 = 구매대행 수수료 (제품값의 약 3-5%) + 국제항공운송료(EMS) + 현지 관부가세 및 통관세 + 국내배송비 + 현지 리턴 수수료
(구매대행 수수료는 구매 및 환불 진행을 위한 인건비용을 포함합니다)

*제품값 기준 구매대행 수수료*
-100만원 이하 5%
100-200만원 4%
200-300만원 3%

-고객님 입장에서 배송 전 주문 취소를 하였으므로 비용을 부담할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실수 있으나, 저희 업체측의 경우 고객이 주문 취소 시점에서 이미 현지에 발주, 배송받았음을 입증자료 등입증근거를 통해 반환에 소요되는 경비(취소수수료)를 요구하실 수 있음은 한국소비자원에서 확인된부분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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